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포항남부경찰서, 포항시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에 표창장 수여:PBS중앙방송
로고

포항남부경찰서, 포항시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에 표창장 수여

금승한 | 기사입력 2022/09/28 [15:01]

포항남부경찰서, 포항시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에 표창장 수여

금승한 | 입력 : 2022/09/28 [15:01]

 

포항남부경찰서(서장 김선섭)는 지난 9일 절도 용의자 검거에 큰 공을 세운 포항시청 CCTV 통합관제센터 요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관제요원 A 씨는 지난 9월 9일 오전 2시경 포항시 남구 대도동에서 골목길에 주차된 차량의 문을 잡아당기고 차 안의 물건을 절도하는 모습을 포착하고 112에 신고 했다.

 이어, CCTV 영상을 확인하면서 출동 경찰관에게 인상착의 등을 실시간 주고받으며 신속히 절도 용의자를 검거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포항시 CCTV 관제 센터에는 모니터링 요원 36명이 4조 3교대로 365일 24시간 상시근무체계를 유지하고, 경찰관 3명도 24시간 상주해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 체계를 갖추고 있다.

 

김서장은 “관제 요원의 성실한 근무 자세로 범인 검거에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해 준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찰과 협력하여 안전한 포항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