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팜유 해체 위기(?) 포착! 나래X장우에 '팜유 대장' 배신감 폭발! 무슨 일!?

운영자 | 기사입력 2024/05/03 [10:24]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팜유 해체 위기(?) 포착! 나래X장우에 '팜유 대장' 배신감 폭발! 무슨 일!?

운영자 | 입력 : 2024/05/03 [10:24]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제1회 바디 발표회’를 끝내고 행복한 ‘팜유 세미나 특별판(?)’을 펼치던 중 뜻밖의 해체 위기(?)를 맞는 광경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팜유 대장’ 전현무는 박나래와 이장우에게 “나 솔로 활동해?”라고 물으며 배신감에 휩싸인다고. 가족이나 다름없던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오늘(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나래 하우스’에서 뒤풀이를 갖는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나래 하우스에서 라면, 한우 코스, 분식, 부대찌개 등 다이어트 하는 동안 멀리했던 음식들을 즐기며 ‘팜유 세미나 특별판(?)’을 진행한다. 음식을 보자마자, 침샘이 폭발하고 손까지 떤다고. 팜유는 “행복이 중요한 거야~”라며 먹는 행복을 다시 한번 깨닫는다.

 

그러나 먹으며 느끼는 행복감은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고. 아무리 먹어도 지치지 않고 배불러하지 않았던 이장우의 반응이 심상치 않은 것. 전현무는 이장우의 변심(?)에 크게 당황해 실망감을 드러내고, 이장우는 “기술을 잃은 느낌..”이라며 괴로움을 토로한다. 믿었던 박나래마저 젓가락을 놓고 갑자기 디저트를 찾자 실의에 빠진 ‘팜유 대장’. 모두가 예상치 못한 위기에 직면한 팜유의 모습에 이목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나래 바(BAR)’에서 팜유 클럽을 오픈, 다시 한번 흥을 끌어올리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도 공개된다. 테이블 위를 접수한 전현무의 무아지경 클럽 댄스 타임과 4개월 동안 다이어트를 하며 느낀 팜유의 솔직한 속마음도 들을 수 있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다이어트의 굴레에서 벗어나 행복한 팜유 타임을 즐기던 중 뜻밖의 해체(?) 위기에 직면한 팜유의 모습은 오늘(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제공한 2024년 1분기 TV-OTT 화제성 결산 보고서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는 TV비드라마 화제성 총합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2024년 ‘나 혼자 산다’는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트로트 가수 박지현, 배우 박서함 등 예능의 새 얼굴을 발굴한 ‘청룡열차 특집’에 이어 모두를 놀라게 만든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1회 팜유 발표회’까지, 신선함과 진정성 가득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웃음과 공감, 감동까지 선사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2024 차전장군 노국공주 축제』 개막,‘동부야~ 서부야~ 차전대동놀이로 신명 넘쳐’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