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구 북구 산격1동 새봄맞이 마을 환경정비 실시:PBS중앙방송
로고

대구 북구 산격1동 새봄맞이 마을 환경정비 실시

- 오고 싶은 산격1동 만들기 위해 관변단체 합동 청소

김석동 | 기사입력 2023/03/17 [15:09]

대구 북구 산격1동 새봄맞이 마을 환경정비 실시

- 오고 싶은 산격1동 만들기 위해 관변단체 합동 청소

김석동 | 입력 : 2023/03/17 [15:09]

 

 

대구 북구 산격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차순)는 봄을 맞이하여 3월 17일(금) 오전 10시, 동 관변단체 회원 80여명과 함께 새봄맞이 대청소를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이번 새봄맞이 대청소는 지역 주민과 산격1동을 찾는 방문객에게 청결하고 쾌적한 봄맞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동 청소인력과 더불어 주민 및 관변단체(주민자치위원회 외 7개 단체) 80명 정도가 참여하여 연암로, 연암공원, 연암서당골 일원 등 산격1동 전역에서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산격1동 주민자치위원회 외 각 단체 회원들은 연암서당골 일대의 이면도로와 산격배수지 주변 산책로를 정비하고 불법투기된 생활쓰레기와 혼합 배출된 재활용쓰레기 등 약 4톤 가량을 수거하였다.

 

 각 단체 회원들은 이 외에도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생활쓰레기 및 재활용품 배출 방법에 대한 주민 홍보 활동을 함께 실시하였다.

 

 김차순 산격1동장은 “새봄을 맞이하여 주민과 봄맞이 방문객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산격1동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며 코로나 확산으로 오랜만의 대규모 청소임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주민과 관변단체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으로 쾌적한 산격1동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2회 동구 장애인 재활 어울림 체육대회 파크골프 개최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