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구 중구,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PBS중앙방송
로고

대구 중구,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금승한 | 기사입력 2023/03/19 [10:09]

대구 중구,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금승한 | 입력 : 2023/03/19 [10:09]

 

 

대구 중구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위원장 류규하 중구청장, 공동위원장 심영숙)는 지난 16일 중구청 3층 상황실에서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위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기 중구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대표협의체 신규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2022년 사업실적 보고 및 2023년 사업계획 보고, 기타 안건 순으로 진행됐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는 민관협력의 구심체로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긴밀한 협력 기반을 다져 주민이 행복한 복지 중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부탁한다”고 했다.

 

 심영숙 공동위원장은 “대표협의체 위원분들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중구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말했다.

 

 중구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는 민·관 사회보장 거버넌스의 대표적인 기구로서 지역복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정책방향을 제시하고, 지역사회에 필요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2회 동구 장애인 재활 어울림 체육대회 파크골프 개최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