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북경찰청장, 포항북부서 찾아 부처님오신날 특별방범활동 점검

금승한기자 | 기사입력 2024/05/09 [16:05]

경북경찰청장, 포항북부서 찾아 부처님오신날 특별방범활동 점검

금승한기자 | 입력 : 2024/05/09 [16:05]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5. 9.(목) 포항북부서를 방문하여 관내 사찰에서 부처님 오신날 특별방범활동을 점검하고, 경찰서 및 4기동대 직원에 대해 유공자를 표창하는 등 격려하였다.

 

  경북경찰청에서는 오는 15일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도내 사찰에 대한 특별방범활동을 진행 중으로, 사찰 주변에 대한 범죄예방진단을 통해 범죄 취약점을 확인하고, 이동형 CCTV 등 장비 활용 및 순찰 강화로 범죄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부처님 오신 날 당일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릴 것을 대비해 인파·교통관리 대책을 수립하고 안전사고 예방 및 교통관리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 청장은 관내 사찰을 방문하여 특별방범활동 진행 사항과 인파·교통 관리 대책을 점검하고, “우리 경북도민들이 걱정없이 부처님 오신 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범죄‧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포항북부경찰서와 제4기동대 등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서는 “주민께서 하시는 말씀을 ‘경청’하고 정확하게 ‘응답’할 때 주민들은 경찰에 대해 ‘신뢰’를 보내주심을 명심하고 주민을 위해 한발 더 움직이는 경북경찰이 되어 줄 것”을 강조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2024 차전장군 노국공주 축제』 개막,‘동부야~ 서부야~ 차전대동놀이로 신명 넘쳐’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